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년 가성비 게이밍 키보드 추천

BestBuy

by OOOLabs 2022. 9. 25. 12:41

본문

OOOLABs
2022년 9월 25일

22년 가성비 게이밍 키보드 추천

 

게이밍을 위한 키보드의 경우 , 일반적인 멤브레인 키보드보다는 기계식 키를 사용하여 특유의 직관적인 키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지면서 2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들도 시중에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국내에도 COX, 한성컴퓨터 , 앱코 같은 브랜드에서 체리나 게이트론의 청축, 적축, 갈축과 같은 다양한 클릭감을 제공하는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한 제품들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고, 키보드의 전통 강자인 로지텍에서도 "logitech keyboard g pro"와 같은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성비가 뛰어난 게이밍 키보드에 대해서, 전문적인 리뷰어가 추천한 내용들은 쉽게 찼아보기가 어려워 "PC Gamer"에서 추천하고 있는 가성비가 좋은 게이밍 키보드 추천 내용을 확인해 보고자 합니다.

 

1. G.Skill KM 360

PC Gamer에서 첫번째로 추천한 제품은 G.Skill의 정품 체리 MX 스위치를 탑재한 KM360입니다. 이 제품은 유선 제품으로 10 키 숫자키가 없는 소위 TKL(Ten key less) 제품입니다. 기계식 키 중에서도 품질, 신뢰성, 내구성으로 유명한 체리 MX 스위치를 탑재하고도 미국 현지 가격으로 $49에 판매 중인 가성비가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단단한 알루미늄 상판에 청소도 쉽게 키들이 배열되어 있고, LED 백라이트는 흰색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환율이 너무 높아 아쉬움이 있지만, 정품 체리 MX 스위치를 탑재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https://amzn.to/3dDiC95

G.Skill KM 360

 

2. E-Element Z-88

두번째로 PC Gamer에서 추천한 제품은 다양한 스위치 타입을 선택할 수 있는  E-Element의 Z-88 제품입니다.

G.Skill KM360과 같이 10키가 없는 TKL 유선 제품이지만, 무엇보다도 US$30의 정가와 블랙 색상의 경우 할인가로 $20 이하에서 구입이 가능한 점이 가장 큰 장점인 제품입니다.

https://amzn.to/3xS9Sm6

E-Element Z-88

 

3. Havit Mechanical Keyboard and Mouse Combo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의 경우에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세트로 판매되는 콤보 제품이 많지는 않습니다. Havit의 콤보 제품은 10 키 숫자키까지 포함된 104 키의 유선 키보드와 7개의 버튼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유선 게이밍 마우스뿐만 아니라, 부착이 가능한 손목 받침대까지 포함하여 US$50 이하에 판매 중인 가성비가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실제 아마존의 "Amazon's Choice"에 선택된 제품으로 만개이상의 리뷰에서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소비자 리뷰가 좋은 제품입니다.

https://amzn.to/3r6gDgE

Havit Mechanical Keyboard and Mouse Combo

 

4. Keychron K2 (Version2)

"PC Gamer"에서 최고의 가성비 무선 게이밍 키보드로 선정된 제품은 국내에서도 맥용 무선 기계식 키보드로 유명한 키크론의 K2입니다.

 

K2는 맥과 윈도우의 레이아웃을 모두 지원하는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인 키크론 제품 중에서도 캠팩트 한 TKL 84 키의 미니 배열에 Version 1 대비해서 하단부의 틸팅 각도를 6도에서 9도로 조정해 팜레스트 없이 사용해도 편안하도록 설계한 Version 2 제품입니다.

 

대용량 4,000mAh의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한번 충전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청축, 갈축, 적축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맥, 원도우, Android, iOS까지 지원하며 최대 3대에 동시 멀티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CQqjL

 

키크론 K2V2 WHITE LED 블루투스 무선 기계식 키보드 청축

COUPANG

www.coupang.com

 

5. HyperX Alloy Core RGB

HyperX는 다양한 게이밍 주변기기를 출시해온 전문업체로 국내에도 정식 출시된 제품입니다. Alloy Core RGB 제품은 비록 기계식 키보드는 아닌 멤브레인 스위치 제품이지만, 조용한 키감의 게이밍 키보드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최적의 제품입니다.

 

숫자키가 포함된 풀키보드 방식이나 16.8백만색의 Color RGB를 5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커스텀할 수 있는 백라이트로 제공하고, 전용 미디어 키와 게임모드에 특화된 쿽 액세스 버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최대 120ml의 액체에도 견디는 강화 플라스틱 방수가 적용된 것도 장점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CQqSZ

 

하이퍼엑스 Alloy Core RGB 게이밍 키보드

COUPANG

www.coupang.com

 

6. Roccat Magma membrane Keyborad

HyperX의 Alloy Core RGB와 마찬가지로 기계식 스위치가 아닌 멤브레인 스위치를 탑재한 제품으로 추천된 제품은 로캣(Roccat)의 Magma 키보드입니다.

 

로캣은 2007년 독일 함부르크에 설립되어 혁신적인 기술력과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세심함으로 우수한 게이밍 제품들을 출시했던 브랜드인데 2019년에 미국의 유명한 게이밍 브랜드인 터틀비치에 인수되었습니다.

 

Magma 게이밍 키보드는 멤브레인 스위치를 탑재하여 저소음이 특징이며 반투명 상판과 탈착식 손목 보호대가 장점인 제품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CQrRF

 

로캣 MAGMA 저소음 멤브레인 RGB 게이밍 키보드 한글각인 ROCCAT 공식인증점

COUPANG

www.coupang.com

 

 

게이밍 마우스 관련해서는 하기 추천 내용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ooolabs.tistory.com/106

 

21년 게이밍 마우스 추천

21년 게이밍 마우스 추천 OOOLABs 2021년 12월 11일 PC 게이밍 환경을 마무리 짓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시중에는 정말 많은 브래드에서 게이밍 마우스들

ooolabs.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